게시글 수정 안내 매뉴얼
게시글이 속한 카테고리(게시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는 게시글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복사한 후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글을 복사하면 이미지는 제외됩니다. 그 이유는 복사한 글이나 원본을 삭제하는 경우 연결된 이미지도 같이 삭제되기 때문에 삭제되지 않은 글에 없는 이미지 오류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글을 복사한 후에는 이미지를 새로 첨부해주어야 합니다. 블로그 카테고리는 관련이 있는 글 또는 특정 주제의 글들을 연결하는 리스트를 만듭니다. 게시판 스킨에 따라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수정
리스트
카테고리는 기본값입니다. 변경할 수 없습니다.
1차 카테고리 기본값
2차 카테고리 기본값
프로그램 스킨 기본값
블로그 카테고리
게시판이 속해있는 카테고리를 표시합니다. 변경은 위에 있는 카테고리 변경에서 합니다.
이름 필수
이메일
태그 , 콤마로 구분해서 입력합니다.
제목 필수 - 특수기호 사용하지 마세요.
요약내용은 뷰페이지의 본문 바로 위에 노출됩니다. 본문내용을 요약해서 강조할 때 사용합니다.
요약 내용
줄 바꿈은 'enter', 줄바꿈하면서 한줄간격을 주려면 'shift+enter' 키를 사용합니다. 소스코드 창 아이콘 " 〈 〉 " 소스정렬 소스정렬
에디터css, script, img 등의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스크립트는 심각한 오류발생과 오랜 복구 시간, 비용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멀티 첨부파일 :   이미지를 포함한 대부분의 파일들...
파일명은 원본 그대로 유지됩니다. 파일명이 중복되면 덮어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썸네일 이미지 이미지를 변경하면 기존 이미지는 자동 삭제되고 새로운 이미지가 업로드됩니다.
멀티 이미지 이미지를 변경하면 기존 이미지는 자동 삭제되고 새로운 이미지가 업로드됩니다.
데모는 실행기능이 제한됩니다.
데모에서는 "복사/수정/저장/등록/삭제/업데이트"등과 같이
데이터를 변경하는 기능이 제한됩니다.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