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상담신청
a

Anton Herasimenko가 디자인한 Readymag

작성자
: 윤선홍
등록일
: 2022-06-21
조회수
: 122
댓글
: 0
첨부파일 :
Readymag는 코딩 없이 브라우저에서 자유형 레이아웃을 디자인하는 것이 여전히 새로운 것이던 2013년에 나왔습니다. 인터페이스는 Photoshop에서 완전히 설계되었습니다. 오늘날 상상할 수 있습니까? 다채로운 버튼과 인터랙션으로 신선하고 독특해 보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디자이너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어떤 것도 아닌 것 같았습니다. 여러모로 용감한 실험이었다.

Readymag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확실히 말하기는 어렵지만 우리 모두는 느끼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의 철학을 작은 덩어리로 나누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Readymag가 설계된 방식을 해체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아래에서 탐색할 몇 가지 디자인 원칙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시각적 요소가 아닌 가능한 경험의 합계를 나타냅니다. 제품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방식, 즉 수행하는 작업과 제품이 응답하는 방식이 바로 인터페이스입니다. 따라서 인터페이스의 구조와 모양에 따라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이 결정됩니다. 구조와 모양은 전달된 의미를 통해 정의됩니다.
가능한 모든 경험은 또한 전달된 의미를 통해 전달되어야 합니다.
우리가 말해야 할 의미가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면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로 생각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메시지뿐만 아니라 발신자와 수신자도 있습니다. 둘 다 이해할 수 있는 공통 스레드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통신이 실패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
데모는 실행기능이 제한됩니다.
데모에서는 "복사/수정/저장/등록/삭제/업데이트"등과 같이
데이터를 변경하는 기능이 제한됩니다.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