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상담신청
a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레시피

많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가 있지만 이 조리법은 독특하고 조직적으로 역동적인 샐러드를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재미있는 토핑에 의존합니다. 호두와 피칸을 올리브 오일에 구우면 특히 따뜻할 때 소금을 뿌렸을 때 거부할 수 없는 견과류 향이 납니다. 그리고 재빨리 절인 파가 포크에 달콤하고 톡 쏘는 균형을 더해줍니다.

작성자
: Admin
등록일
: 2022-03-19
조회수
: 623
댓글
: 0
첨부파일 :

더 재미있는 아스파라거스 샐러드를 만드는 두 가지 방법

큰 파 1개 또는 작은 파 2개에서 짙은 녹색 부분을 자릅니다. 흰색 부분과 연한 녹색 부분을 가로로 얇게 썬다. 찬물이 담긴 그릇에 넣고 고리를 분리하고 침전물을 제거하기 위해 약간 저어줍니다. 2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물에서 부추를 들어 내열 그릇으로 옮기고 그릇 바닥에 침전물을 남깁니다.큰 냄비에 적포도주 식초 3/4컵, 알갱이 설탕 2작은술, 코셔 소금 한 꼬집을 넣고 센 불에서 끓입니다. 대파 위에 혼합물을 붓고, 대파는 숟가락으로 눌러 최대한 잠기게 한다(완전히 잠기지 않아도 괜찮음). 나머지 샐러드를 준비하는 동안 5분 정도마다 저어가며 피클용으로 따로 보관하십시오.

같은 큰 냄비에 물을 채우고 코셔 소금 몇 꼬집을 넣고 센 불에서 끓입니다. 큰 그릇에 물과 얼음을 반쯤 채워서 얼음 목욕을 준비하십시오. 얼음 욕조에 10온스의 냉동 완두콩을 추가합니다. 완두콩은 그릇의 얼음 조각에 달라 붙을 수 있지만 뜨거운 아스파라거스를 넣으면 분리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
데모는 실행기능이 제한됩니다.
데모에서는 "복사/수정/저장/등록/삭제/업데이트"등과 같이
데이터를 변경하는 기능이 제한됩니다.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