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상담신청
a

Why Buy Sustainable Fashion?

현대적인 여성미와 디테일에 대한 절묘한 관심으로 잘 알려진 두 개의 아이코닉 브랜드가 한데 모여 경쾌한 관능미와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 미학을 선보이는 컬렉션을 탄생시켰습니다. Monique Lhuillier의 시그니처인 섬세한 레이스와 반짝이는 자수 및 실크를 아첨하는 현대적인 실루엣에 통합한 이 첫 콜라보레이션은 모든 경우에 다양한 란제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작성자
: Admin
등록일
: 2022-03-19
조회수
: 374
댓글
: 0
첨부파일 :

Turpis nunc eget lorem dolor sed viverra ipsum. Et netus et malesuada fames ac turpis egestas. Id faucibus nisl tincidunt eget nullam non nisi est.

Paper Source에서만 독점 제공하는 Monique Lhuillier 웨딩 컬렉션은 Lhuillier의 시대를 초월한 우아한 신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세련되고 시크하며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가미된 웨딩 컬렉션은 현대 신부를 위해 세심하게 선별된 12개의 초대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요소로는 벨럼 레이스 오버레이, 맞춤형 왁스 씰, 쉬머 리본 및 수채화 꽃무늬가 있습니다. Paper Source만의 특별한 컬렉션은 커플의 특별한 날의 본질을 포착하기 위해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Citrus lily는 Monique Lhuillier의 화려하고 세련된 미학과 꽃에 대한 그녀의 평생 사랑을 훌륭하게 포착합니다. 밝은 시트러스 탑 노트는 백합, 프리지아, 일랑일랑, 자스민의 청량하고 현대적인 부케를 소개합니다. 이국적이고 우아한 배경은 따뜻한 인도 샌달우드와 로맨틱한 머스크의 인퓨전으로 만들어집니다. 복잡하고 신비로운 제형은 진정한 Agraria이며, 향기의 매혹적인 매력은 독특하게 Monique Lhuillier입니다.

Liu Jo는 Capri의 전통적인 장인 정신과 햇볕에 흠뻑 젖은 미학을 대중에게 전하기 위해 다양한 하위 라인과 제품 범주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찾고 있었습니다. 여성복과 액세서리, 아동용 데님, 스포츠에서 럭셔리까지, Liu Jo 제국은 하나의 통일된 제안이 아닌 여러 브랜드로 경험할 수 있었고, 도전 과제는 그룹 전체에서 독특함을 유지하면서 통합하면서 특정 강점을 명확히 표현하는 것이었습니다. 스토리텔링 허브는 Stella 디지털 브랜드의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원활한 구매 경로를 희생할 수는 없습니다. 간단한 제품 필터와 직관적인 페이지 상호 작용을 사용하여 많은 제품 컬렉션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
데모는 실행기능이 제한됩니다.
데모에서는 "복사/수정/저장/등록/삭제/업데이트"등과 같이
데이터를 변경하는 기능이 제한됩니다.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