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상담신청
a

Creative Communication Labo

1983년 미야기현 출생. 수많은 광고 비주얼이나 상품 패키지에 아트워크를 제공. 의류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과 협업을 실시하고 있다. 라이브 이벤트나 작품전에의 참가 등 정력적으로 참가. 2022년 4월에는 도쿄의 개인전 개최 예정. 2016년부터 포토그래퍼 우에무라 타다토시씨와 CAT BUNNY CLUB」로서 아트 활동도 스타트.

작성자
: Admin
등록일
: 2022-03-19
조회수
: 587
댓글
: 1
첨부파일 :

깨끗하게 깎아지고 있는 것, 쾌적한 것, 꾸뛰르적이고 아름다운 것을 소중히

Paper Source에서만 독점 제공하는 Monique Lhuillier 웨딩 컬렉션은 Lhuillier의 시대를 초월한 우아한 신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세련되고 시크하며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가미된 웨딩 컬렉션은 현대 신부를 위해 세심하게 선별된 12개의 초대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요소로는 벨럼 레이스 오버레이, 맞춤형 왁스 씰, 쉬머 리본 및 수채화 꽃무늬가 있습니다. Paper Source만의 특별한 컬렉션은 커플의 특별한 날의 본질을 포착하기 위해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Citrus lily는 Monique Lhuillier의 화려하고 세련된 미학과 꽃에 대한 그녀의 평생 사랑을 훌륭하게 포착합니다. 밝은 시트러스 탑 노트는 백합, 프리지아, 일랑일랑, 자스민의 청량하고 현대적인 부케를 소개합니다. 이국적이고 우아한 배경은 따뜻한 인도 샌달우드와 로맨틱한 머스크의 인퓨전으로 만들어집니다. 복잡하고 신비로운 제형은 진정한 Agraria이며, 향기의 매혹적인 매력은 독특하게 Monique Lhuillier입니다.

모니크 뤼리에의 데뷔 향수를 소개합니다. 신선하면서도 관능적인 구성과 함께 부인할 수 없는 플로럴과 로맨틱한 향수는 이슬 맺힌 히아신스, 시칠리아 베르가못, 카시스의 조합으로 시작되며, 그 뒤를 이어 화사한 프리지아, 섬세한 릴리 오브 더 밸리, 센티폴리아 로즈가 이어집니다. 레이스 우드, 바이올렛 머스크, 술라웨시 파출리의 따뜻하고 매혹적인 블렌드가 향기를 완성하여 오래 지속되는 향수를 만듭니다. 향수는 소비자를 Monique Lhuillier의 아이코닉한 라이프스타일인 화려함, 여성미, 세련미로 안내합니다.

꼭 보고싶었던 관심분야 글이네요.

겸손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마무리, 우리의 인테리어는 완벽하게 불완전하다, 노화되는 재료 사용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녹청과 텍스처 착용하면 부드러워집니다.

유안나

2022-06-21
TOP
데모는 실행기능이 제한됩니다.
데모에서는 "복사/수정/저장/등록/삭제/업데이트"등과 같이
데이터를 변경하는 기능이 제한됩니다.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