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상담신청
a

Rensair는 류마티스 진료실에서 환자를 보호합니다.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2-03-07
조회수
: 506
댓글
: 0
첨부파일 :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출신의 저명한 류마티스 전문의인 Dr. Christoph Czerwenka는 류마티스 자가 면역 질환 및 내과 질환을 전문으로 하는 진료를 위해 Rensair 공기 청정기를 선택했습니다. Rensair 장치는 대기실과 대기실에서 환자와 직원을 보호합니다.

Czerwenka 박사는 처음에 500유로에서 1000유로 사이의 가격 범위에 있는 공기 청정기를 보았지만 곧 그들이 작업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그가 주요 보건 당국에서 권장하는 바와 같이 효과에 대한 명백한 증거를 제공하기 위해 평판이 좋은 실험실의 독립적인 테스트를 통해 뒷받침되는 병원 등급 장치에 관심을 돌린 이유입니다.

Czerwenka 박사는 " 저 에게는 바이러스 비활성화를 위한 UVC 광선이 결정적인 이점 이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 바이러스 입자를 포착하기 위한 HEPA 여과와 이들을 비활성화하기 위한 UVC 광선을 결합한 Rensair의 고유한 조합은 이상적인 솔루션이었습니다. 강력한 공기 흐름도 중요했습니다. 강력한 원심 팬과 결합된 Rensair 장치의 360도 공기 흡입구 및 배출구는 대기실에 Rensair를 배치한 것과 상관없이 효율적인 공기 분배 측면에서 핵심적인 차별화 요소였습니다. "

HEPA 여과는 미세 먼지 입자의 최소 99.97%를 포착하며 실험실 테스트는 COVID-19 바이러스 입자에 대한 더 높은 포착율을 나타냅니다. 덴마크 기술 연구소(Danish Technological Institute)는 공기 중 COVID-19 입자 감소에 대한 Rensair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에서 15분 만에 99.98%, 30분 만에 99.99% 이상의 입자 감소율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테스트 결과 필터의 바이러스 입자가 100% 제거되었으며 흔적도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Czerwenka 박사는 유지 관리와 비용도 중요한 요소로 고려했습니다 9,000시간 사용 후 필터와 램프만 교체하면 되므로 운영 비용이 최소화됩니다. 또한 장치의 성능으로 인해 최저 전력 설정에서도 작동이 가능하므로 다른 장치에 비해 에너지 비용과 부피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

Rensair 장치를 사용하여 Dr. Czerwenka는 환자와 직원이 훨씬 더 안전함을 느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Rensair 장치에 부착된 표시는 그 목적을 설명하고 지금까지의 피드백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었습니다.

Rensair 기술은 저전력 수준에서 시간당 330입방미터의 공기를 청소할 수 있지만 조용합니다 ."라고 Dr. Czerwenka는 요약합니다. “ 최소한의 유지 관리로 효율적인 공기 정화는 모든 의료 행위의 필수 요소입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
데모는 실행기능이 제한됩니다.
데모에서는 "복사/수정/저장/등록/삭제/업데이트"등과 같이
데이터를 변경하는 기능이 제한됩니다.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