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상담신청
a

영국 런던 QPCS 학교에서 실시한 실시간 Rensair 공기 정화 실험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2-03-07
조회수
: 559
댓글
: 0
첨부파일 :
QPCS 학교에서 현재까지 실시한 시험은 Rensair 공기 청정기가 교실 환경에서 공기 중 미립자 물질을 주요 보건 당국에서 간주하는 안전 임계값 내에 있는 무시할 수 있는 수준까지 성공적으로 제거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목적 및 방법론

교육 부문을 위한 휴대용 병원 등급 공기 정화 전문가인 Rensair는 런던 브렌트에 있는 Queen's Park Community School(QPCS)에서 실제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시험의 목적은 소음 방해를 일으키지 않으면서 점유율이 높고 환기가 잘 되지 않는 교실에서 공기 중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를 포함한 미립자 물질을 제거하는 Rensair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는 것입니다. 방법론은 2개의 교실 각각에 Rensair 공기 청정기 1대를 배치하고 교실당 2개의 센서를 전면과 후면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Rensair 장치의 직접적인 이점은 공기 중 질병 전파의 위험을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교실 창문과 문이 영구적으로 열려 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방의 편안함을 개선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것입니다.

미세먼지(PM)란?

PM은 대부분 육안으로 볼 수 없는 공기 중에서 발견되는 고체 입자와 액체 방울의 혼합물입니다. PM의 크기는 미크론(μg)으로 측정됩니다. 1,000미크론은 1밀리미터(mm)를 구성합니다. PM1은 직경 1미크론, PM2.5는 직경 2.5미크론, PM10은 직경 10미크론인 입자상 물질을 나타냅니다. 

질병은 공기 중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흡입에 의해 전염될 수 있으며, 가장 심각한 질병은 미세한 PM 에어로졸이 폐 깊숙이 침투할 때 발생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
데모는 실행기능이 제한됩니다.
데모에서는 "복사/수정/저장/등록/삭제/업데이트"등과 같이
데이터를 변경하는 기능이 제한됩니다.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