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상담신청
a

Rensair와 The Tailoring Academy는 같은 천에서 잘라냅니다.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2-03-07
조회수
: 573
댓글
: 0
첨부파일 :
아카데미는 맞춤형 재봉의 레벨 5 디플로마를 위해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Savile Row Bespoke Association에서 설계하고 영국 패션 섬유 협회에서 승인한 이 과정은 영국 재봉 교육에서 최고 수준의 이중 자격으로 젊은이들에게 완전한 공예 및 비즈니스 사람이 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는 Macclesfield가 유명한 상징적인 실크 공장 중 하나에 있습니다. 많은 창으로 자연 환기가 제공되지만 오래된 건물에는 난방 시스템 이외의 기계적 환기가 없습니다. 

"독일 출신으로서 저는 공기가 계속 흐르도록 하는 'lüften'을 믿습니다." 라고 Brita는 설명합니다. “하지만 겨울에는 창문을 열면 난방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추위는 학생과 교직원의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공기 정화는 논리적인 대안이며 엔지니어로서 저는 Rensair의 장치 뒤에 있는 영리한 기술 설계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

Tailoring Academy는 두 가지 주요 이점도 인정했습니다. 첫 번째는 정화된 공기가 학생들의 주의를 더 오래 유지하고 더 많은 정보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이점은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Rensair 장치는 한때 공기 중에 떠다녔다가 방 구석에 모였던 양모 섬유와 보풀을 포착합니다. 이러한 더 큰 입자는 정기적인 진공 청소를 위해 쉽게 제거되는 프리 필터에 걸러집니다.

Brita는 실내 공기질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AirThings 센서에 투자했습니다. “한 방에서 12명을 6~7시간 훈련하면 자연스럽게 CO2 수치가 올라갑니다. 우리는 측정값을 프록시로 사용하여 실내 공기가 건강에 해로운 수준으로 공유되는 경우 경고합니다. 아침에 전등 스위치를 켜듯이 Rensair 청정기를 켭니다. 대기질 센서에서 알 수 있는 미세먼지 수치가 항상 그린존에 유지되기 때문에 대기가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다고 안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Rensair에 대해 실사를 했고 이제 공기 청정기에 애착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라고 Brita는 결론지었습니다. “ 그들은 우리가 갑자기 세계적 대유행에 직면했을 때 잃어버렸던 통제력을 되돌려줍니다. 기본 상태가 영구적인 경보 상태일 때 정상 수준과 마음의 평화를 회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
데모는 실행기능이 제한됩니다.
데모에서는 "복사/수정/저장/등록/삭제/업데이트"등과 같이
데이터를 변경하는 기능이 제한됩니다.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