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상담신청
a

세계 해변 선수권 대회가 열릴 시간입니다.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2-06-21
조회수
: 753
댓글
: 0
첨부파일 :
이번 여름, 세계 최고의 해변을 찾기 위한 대회를 주최하며 여러분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2주 동안 Instagram 투표에 따라 마침내 어느 해변이 타이틀을 차지할지 결정됩니다.

이번 여름, 세계 최고의 해변을 찾기 위한 대회를 주최하며 여러분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2주 동안 Instagram 투표에 따라 마침내 어느 해변이 타이틀을 차지할지 결정됩니다.
보시다시피 준비가 완료되었으며 6월 7일부터 세계에서 가장 멋진 해안가 32곳이 우승자를 결정하기 위해 맞붙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챔피언십은 전 세계의 해변을 모아 2주 간의 녹아웃 토너먼트에서 대결합니다. 지금은 방문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각 매치업에서 승리하고 다음 라운드로 진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해변을 결정하는 것은 사용자의 몫입니다.


자격
본선 진출 자격은 소셜 미디어의 제안 및 응답에 대한 엄격한 분석과 균형 잡힌 선발 과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모든 사람은 12명의 자칭 유럽 슈퍼비치를 위한 일종의 폐쇄된 상점이 아니라 공정하고 경쟁적인 토너먼트를 원합니다.
물론 58명의 후보 중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는 자리는 단 32개에 불과했기 때문에 많은 세계적 수준의 해변이 고통스럽게 가까워졌지만 플레이오프 무대에서 탈락했습니다. 보는 것은 정말 가슴이 아팠지만 열심히 일하고 전문적인 해변입니다. 스스로 일어나 다시 갈 것입니다.


세계 해변 선수권 대회의 기원
세계 해변 선수권 대회의 기원은 많은 것들이 그렇듯이 다음과 같은 간단한 토론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해변은 무엇입니까?
이야기 와 목록의 형태로 온라인 토론을 진행했습니다 . 대중의 반응은 믿을 수 없었습니다. 달에 걸쳐 사람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었고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놓친 것을 완전히 배신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았고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확신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
데모는 실행기능이 제한됩니다.
데모에서는 "복사/수정/저장/등록/삭제/업데이트"등과 같이
데이터를 변경하는 기능이 제한됩니다.
창 닫기